상담원 ERP에 ARS결제 서비스 연동

▲ ‘이노페이’ ARS결제서비스 예시 화면
[아이티데일리]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제주렌트카에 ‘이노페이(INNOPAY)’ ARS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제주렌트카와 계약을 맺고 상담원 ERP 시스템과 온라인 렌트카 예약사이트에 ARS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 서비스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ARS결제 시스템이다.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결제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 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제주렌트카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ARSPAY)’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모바일 신용카드 ISP·안심클릭 결제 방식이나 간편결제 시스템보다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제3자 결제가 가능해 예약자/신청자와 결제자가 다른 경우에도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제주렌트카에 제공되는 ‘ARS페이’ 서비스는 렌트카 업체의 결제 서비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렌트카는 제주도 내 최다 영업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주도 모든 지점에서 바로드림 서비스를 통해 대여와 반납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