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환경, 대량 스캔작업, 기업보안 문제 한 번에 해결

▲ 한국후지제록스가 ‘스마트워크 심플 솔루션’ 각 솔루션의 이니셜을 딴 ‘SSS 온라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는 중소기업 맞춤형 오피스 토털 솔루션 ‘스마트워크 심플 솔루션(SmartWork Simple Solution)’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모빌리티, 클라우드 등 급변하는 디지털 업무환경에 발맞춰 중소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맞춤형 심플 솔루션을 제안한다. 회사는 앞으로 중소기업의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오피스 토털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워크 심플 솔루션’은 해운, 물류, 무역 등 분야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량의 문서에 대한 반복적인 스캔업무를 자동화해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증진시키는 ‘스캔딜리버리(Scan Delivery)’ ▲별도의 서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사업장 내 모든 복합기에서 문서출력이 가능한 환경(Anywhere Print)을 구축하는 ‘서버리스 ODP(Serverless On Demand Print)’ ▲철저한 사용자 인증 및 PC보안 시스템으로 기업의 기밀정보 및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경로를 차단하는 ‘시큐허브 보안 솔루션(SecuHub)’ 등으로 구성된다.

보다 쉽게 효율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워크 심플 솔루션’은 한국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Ⅴ(ApeosPort-Ⅴ) 3065/3060/2060 시리즈’, ‘도큐센터-Ⅴ(DocuCentre-Ⅴ) 3065/3060/2060 시리즈’, ‘도큐센터-Ⅴ C2265/2263 시리즈’와 같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와 함께 중소기업 맞춤형 오피스 토털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중소기업의 경우 운영비용을 최소화하면서도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영 과제 중 하나”라며 “이번에 공개한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도 큰 투자비용을 들이지 않고 보다 효율적으로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각 솔루션의 이니셜을 딴 ‘SSS 온라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