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 에이수스가 신학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ASUS)는 신학기를 맞이해 게이밍 노트북 및 ‘젠북’, ‘비보북’ 구입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ROG 소환사 GL503’, ‘ROG 아테나 GL703’ 등을 포함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ROG’ 및 ‘FX시리즈’ 제품들이다. 내달 1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은 ‘ROG 나그랑 티셔츠’와 ‘페이커(Faker) 마우스패드’,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 ROG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하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RAM 또는 SSD, HDD 업그레이드 및 30만 원 상당의 인텔 게이밍 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젠북’ 및 ‘비보북’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젠북 시리즈’ 5종 (UX331, UX310, UX410, UX430, UX530)및 ‘비보북 시리즈’ 3종(X542, S510, X510)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MS 오피스 365’, 에이수스 마우스, 키스킨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젠북과 비보북 프로모션은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 후 에이수스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 구매 영수증, 개인 정보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휴대성을 중시하는 학생에게는 가벼운 노트북인 ‘젠북’ 및 ‘비보북’ 시리즈를, 게임, 그래픽 작업 등 고성능 작업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ROG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한다”며,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학생들이 사용 용도에 최적화된 노트북을 마련하는 기회가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ROG 스나이퍼 GL503’ 모델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70’ 그래픽 카드와 144Hz 패널을 탑재한 FPS 게임 전용 노트북이다. ‘젠북 UX331’은 FHD 해상도와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7.8mm의 슬림 베젤로 15인치 화면에도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새로운 ‘비보북’ 시리즈인 ‘X542’는 8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