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사은품 및 게임행사 참여기회 등 혜택 제공

▲ 엔비디아가 옥션에서 ‘2018 지포스 매니아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엔비디아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게이밍 노트북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커스텀 PC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지포스 매니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엔비디아는 올해부터 분기별로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도 제공하는 정기 특판 이벤트를 ‘지포스 매니아’ 타이틀로 진행할 예정이다.

총 2주간 진행되는 ‘지포스 매니아’ 제1탄 행사의 첫째 주차인 8일부터 13일까지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둘째 주차인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톱, 커스텀 PC, 그리고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가 옥션 ‘올킬’ 코너를 통해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지포스 매니아’ 행사 기간 동안 옥션 ‘올킬’ 코너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형태의 지포스 GTX USB 64GB ▲힙색 ▲피케티셔츠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기간에 ‘올킬’상품 구매 중 미션수행자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개그맨 김기열과 게임 스트리머들이 함께하는 엔비디아 PC방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지포스 매니아’ 행사의 그래픽카드 주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이밍 노트북,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커스텀 PC 판매 페이지는 15일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