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비아이매트릭스 비젠트로 아이티콤 엠투소프트 지티원 티맥스소프트 토마토시스템 포시에스 핸디소프트 데이터스트림즈 알티베이스 나무기술 알서포트 위엠비 엔키아 인프라닉스 마크애니 스콥정보통신 이글루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파수닷컴 피앤피시큐어
12.16
뉴스홈 > 문화
넷마블, ‘대한민국 위상 높인 게임 브랜드’ 선정브랜드스탁, ‘대한민국 위상 높인 브랜드’ 설문조사 결과 발표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올해 해외 시장에서 대한민국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브랜드’를 주제로 한 설문조사에서 자사가 88.56점(100점 만점)으로 25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총 패널 회원 3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이번 조사에서 삼성 갤럭시는 95.65점을 얻어 1위에 올랐고, 이밖에 삼성 QELD TV(94.85점), 대한항공(93.64점), 신라면(93.54점), 인천공항(92.41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넷마블은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 일본,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 ‘리니지2 레볼루션’을 비롯해 ‘마블퓨쳐파이트’, ‘마블컨테스트오브챔피언’, ‘쿠키잼’,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2월초 발표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도 63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