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대 ‘비와이폰·패드’ 총 4개 모델 구매자에 사은품 증정

▲ 화웨이 ‘비와이폰2’, ‘비와이패드2’

[아이티데일리] 화웨이는 KT를 통해 출시된 1, 2세대 ‘비와이(Be Y)’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출시된 ‘비와이폰2’와 ‘비와이패드2’를 구매한 선착순 1천 명의 고객에게 각각 정품 뷰케이스와 스마트 커버를 증정, 총 2천 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4종의 ‘비와이’ 전 제품(비와이폰, 비와이폰2, 비와이패드, 비와이패드2)을 구매한 선착순 2천 명에게는 화웨이 정품 기프트팩이 별도로 증정된다.

‘비와이폰2’와 ‘비와이패드2’는 올해 KT를 통해 출시된 화웨이의 대표 제품으로, 각각 12월과 8월 출시됐다. ‘비와이폰2’는 화웨이 글로벌 플래그십 라인업 ‘P 시리즈’의 라이트(lite) 버전인 ‘P10 라이트’의 국내 출시 제품으로, 높은 가성비로 10~20대 학생들을 주 고객층으로 공략한 모델이다.

또한 하만카돈(Harman/Kardon) 듀얼 스피커 및 SWS(Super Wide Sound) 3.0 스테레오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비와이패드2’는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직구 대란을 일으켰던 전작 ‘비와이패드’에 이어, 합리적 가격에 동급 대비 탁월한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은 전국 KT M&S 직영 대리점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KT M&S 홈페이지에서 ‘나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