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 및 이와 연계된 ‘비즈플레이’ 시연

▲ 영림원이 주최하는 ‘시스템에버 세미나’가 오는 14일 개최된다.

[아이티데일리]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오는 14일 개최하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ERP 시스템에버(SystemEver)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ERP와 연계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 ERP를 신규 도입 또는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제품 소개 및 시연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클라우드 기반의 SaaS ERP ‘시스템에버’는 PC·태블릿·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 환경에 맞게 이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올해 초 영림원소프트랩과 제휴를 맺고, ‘시스템에버’를 통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는 한편,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기반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권영범 영림원 대표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제공 후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양사가 함께 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제휴 서비스 이용 고객이 보다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비즈플레이’를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우수한 파트너들과의 제휴로 보다 쉽게 ‘비즈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