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경남지역 대학생 대상…내달 10일까지 참가 가능

 
[아이티데일리] 퓨즈툴스코리아(대표 곽상철)는 부산·울산·경남 소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퓨즈 모바일 앱&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울산·경남 소재 대학교 재학생 중 ‘퓨즈’를 사용하는 개인이나 팀 모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퓨즈’를 사용한 프로토 타입 및 모바일 앱을 모집하는 ‘모바일 앱 개발 작품’ ▲자유주제로 ‘퓨즈’를 알릴 수 있는 3분 이내의 영상을 모집하는 ‘UCC’ 등 두 개 분야다.

출품작은 창의성과 적합성, 공감성, 전달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받는다. 이 중 대상 1팀, 우수상 2팀, 창의상 5팀을 선정해 모든 수상자에게 147만원 상당의 ‘퓨즈 프로’ 1년 사용권과 기념품 등이 수여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퓨즈’ 챔피언으로 활동할 기회가 제공된다.

곽상철 퓨즈툴스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다양한 사례를 통해 대학생들이 ‘퓨즈’를 사용해 유용한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을 확인해 왔다”며, “이번 공모전이 네이티브 모바일 앱 제작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내년 1월 10일까지 공모전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며, 작품 제출 기한은 내년 2월 11일이다. 공모전 결과는 2월 23일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