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A 게임 전용 모델에 ‘페이커’ 선수 사인 각인 및 한정판 사은품 증정

▲ ‘ ROG x SKT T1 페이커 에디션’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ASUS)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프로 게임단 ‘SK텔레콤 T1’과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 노트북 한정판 모델 ‘ROG x SKT T1 페이커 에디션(ROG x SKT T1 FAKER EDITION)’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페이커 에디션’은 ‘LoL’, ‘도타2’와 같은 MOBA 게임 전용 ROG 노트북 모델에 LoL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 이상혁 선수의 사인과 프로 게임단 SK텔레콤 T1의 로고가 각인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페이커 에디션’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을 장착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특히 120Hz의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강조된 QWER 키 색상과 엔키(N-Key) 롤 오버 기능 등 MOBA 게임에 필요한 기능을 적용했다.

에이수스코리아는 ‘페이커 에디션’ 론칭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ROG 티셔츠와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ROG와 SK텔레콤 T1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 ▲페이커 롱 마우스 패드 ▲페이커 포스터 ▲SK텔레콤 T1 게임단 포스터 ▲ROG 한정판 스티커 등 ROG와 SK텔레콤 T1 ‘페이커’ 선수의 콜라보레이션 기념품을 스페셜 패키지로 제공한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 수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주목 받는 프로 게임단 SK텔레콤 T1과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페이커 에디션’은 전세계 한정판 제품으로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