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콘서트 등으로 구성…야마하아티스트서울에서 진행

▲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데이’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자사의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 서초동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데이’ 이벤트는 특히 야마하의 ‘클라비노바(Clavinova)’ 라인 중 ‘CLP-600’ 시리즈의 전 모델을 전시 및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및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증정할 방침이다. ‘클라비노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캐롤 악보집과 함께 고급 양장 다이어리, 2018년 달력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10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링 거치대(키링)를 증정하는 방문 이벤트도 기획됐다.

아울러 행사 기간에는 피아니스트들의 미니콘서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악기 전시 및 공연 공간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10일 오후 1시, 4시 30분, 6시에 건반 마스터 야마네코(Yamaneco)의 공연을, 오후 3시에는 뉴에이지 아티스트 제이엠(JayM)과 피아니스트 하은지의 공연이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야마하뮤직코리아에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멋진 공연과 함께 야마하의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2017년의 마지막을 야마하 디지털피아노와 함께 풍성하고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