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협업 솔루션 ‘비즈메카 그룹웨어’ 80% 할인 제공

[아이티데일리] 통합 협업솔루션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인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추진하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에 참여한다. 이번 확산사업 참여로 가온아이는 산업단지에 있는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자사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협업 솔루션 ‘비즈메카 그룹웨어’를 80% 할인해 공급하게 된다.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은 정부가 일정 기준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를 선정하고,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용료의 일부를 정부와 공급기업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으로 비용 부담이나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어려워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각 산업단지의 중소·중견기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온아이 비즈메카 그룹웨어의 경우 사용료의 50%를 정부에서 그리고 30%는 kt와 가온아이에서 제공함으로써 실제 고객은 월 1,4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 기업은 최대 1년간 8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온아이의 ‘비즈메카 그룹웨어’는 기업에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소통과 협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차세대 협업 솔루션이다. 기업에 필요한 전자결재, 전자우편, 메신저, 모바일 오피스 등 16가지 기능을 지원하며 쉽게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가온아이는 최초 도입 또는 솔루션을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세팅과 교육지원 등 밀착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국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비즈메카 그룹웨어 제품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상담부터 신청/교육 및 활발한 사용에 이르기까지 담당자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며 "정부 예산 소진 시 해당 프로모션 역시 종료되므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