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투어링커는 JC International AIRLINE의 최신형 A320 비행기로 캄보디아 앙코르왓트를 최저가29만9,000원으로 여행할 수 있는 그레잇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대 유적 중에서도 가장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앙코르왓트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의 하나로 아시아의 피라미드라고 불리우며 건축과 예술이 집대성되어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가격이 높아지는 캄보디아의 성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출발일 12월 기준으로 3,4,10,11일은 29만9,000원, 18일 33만9,000원으로 여행이 가능한 슈퍼그레잇 프로모션과 5성급호텔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더블그레잇 프로모션을 선보여 캄보디아 여행 최적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투어링커에서 선보이는 캄보디아 프로모션 예약시 유러피언거리 야간시티투어 (맥주 or 음료 1인/1잔) , 앙코르와트 기념티셔츠 & 아로마 향초, 망고빙수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투어링커 관계자는 이번 JC International AIRLINE 과의 프로모션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기회며 80% 이상 예약률이 진행되어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그 밖에도 투어링커에서는 베트남 푸꾸옥 및 다낭 가족여행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