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상품권 이어 올 연말 결손가정 대상 쌀 기부

▲ ▲ 오픈베이스는 자사 황철이 전무(중앙), 서초구청관계자,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캠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누미(米)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 (대표 송규헌)는 22일 서초구 자원봉사캠프와 손잡고 나누미(米) 전달식을 가졌다. 

나누미(米) 전달식 행사는 오픈베이스, 서초구청관계자,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 15개 자원봉사캠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초구청 광장에서 진행됐다. 총 3,000kg의 쌀(20kg, 150포)은 서초구의 각 주민센터와 자원봉사캠프의 협조 하에 선정된 지역구 소외된 이웃 및 결손가정에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오픈베이스의 나눔 문화의 일환으로, 지역구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해에도 서초구 자원봉사캠프에 온누리 상품권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폈다. 오픈베이스는 이외에도 직원들과 함께 월급 끝전기부, 매칭그랜트 등을 통해 나눔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오픈베이스 황철이 전무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함을 느낀다"며 “나누미(米)전달식이 일시적 후원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이 되도록 임직원들과 다양한 활동을 구상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