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겨울 대비 이용자 검색어 분석 결과 발표

▲ ‘홈쇼핑모아’ 월동 준비 인기 검색어 TOP3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 검색어를 분석한 ‘월동준비 인기 검색어 TOP3’를 21일 발표했다.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간 월동 준비 관련 최다 검색어는 ‘온수매트’가 차지했다. ‘온수매트’ 단어가 포함된 검색은 10만 9,635건이었으며, 온수매트 제품의 방송 알람은 1만 3,549건이 설정됐다.

온수매트 관련 콘텐츠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온수매트 인기 브랜드 3개 제품을 비교 분석한 홈쇼핑 상품 리뷰 콘텐츠 ‘홈쇼핑모아 연구소’ 온수매트 편은 최근 3일 동안 5천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월동준비 인기 검색어 2위·3위는 ‘롱패딩’과 ‘김치’가 차지했다. ‘롱패딩’이 포함된 검색은 10만 5,549건을 기록했고 9,947건의 방송 알람이 설정됐다. ‘김치’가 포함된 검색은 총 7만 2,892건을 기록했고 7,672건의 방송 알람이 설정됐다.

한편, 버즈니는 오는 27일까지 신세계TV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를 통해 해당 채널의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