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최고파트너로 선정…기술력과 성과 인정받아

▲ (왼쪽부터) 로이 지사펠 라드웨어 CEO, 이을수 오픈베이스 엔지니어, 최재윤 오픈베이스 부장,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지사장, 황철이 오픈베이스 전무, 테렌스 잉 라드웨어 아태지역 부사장

[아이티데일리] 오픈베이스(대표이사 송규헌)는 라드웨어의 ‘라드웨어 APAC 이그젝티브 익스체인지(Executive Exchange) 2017’에서 아태지역 최고 파트너 상인 ‘탑 ADC 디스트리뷰터(Top ADC Distributor) 2016’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드웨어 ‘탑 ADC 디스트리뷰터 2016’는 2016년 한 해 동안 아태지역에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오픈베이스는 올해를 포함해 7년 동안 본 상을 수상했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는 “라드웨어와의 긴밀한 파트너쉽,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 시장에서의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이 어우러져 우수한 성과를 냈다”며, “국내 IT 전반을 이해하는 능력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더욱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지속적인 성과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드웨어 APAC 이그젝티브 익스체인지’는 라드웨어가 주최하는 대규모 글로벌 파트너 행사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파트너에게 신제품 정보를 비롯해 비즈니스 로드맵을 제시하고, 고객 사례들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아태지역의 약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태국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