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추가 할인 통해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 무상 제공

▲ 핸디소프트가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들에게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를 무상 공급한다.

[아이티데일리]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2017년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IT 정보화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 기반 마련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홍보 및 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8년 11월까지 1,100개 이상 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규 보급하는 게 목표다.

핸디소프트는 자사 최신 기술력이 반영된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를 1년간 공급한다. 도입 기업은 연간이용료의 70%를 정부지원금으로 할인 받고, 핸디소프트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초기 투자비용 없이 그룹웨어 서비스를 도입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기업 운영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더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편리한 그룹웨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메일·게시판·업무넷·스퀘어·전자결재·문서함 등 다양한 기능을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 내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고 스마트한 오피스 환경 구축을 돕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