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 프로 i5 128GB’ 모델과 블랙 타입커버 포함

▲‘서피스 슈퍼 그레잇 타입커버 패키지’

[아이티데일리]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서피스 프로(Surface Pro) i5 128GB’와 블랙 타입커버를 포함한 ‘서피스 슈퍼 그레잇(Super Great) 타입커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에 출시된 ‘서피스 프로’는 투인원(2-in-1) 디바이스로서 두께 8.5mm, 무게 약 767g으로 휴대성이 향상됐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도 향상됐으며,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저소음 팬리스 설계 등이 특징이다. 여기에 12.3인치 픽셀센스(PixelSense) 터치 디스플레이와 라운드 모서리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달 말까지 판매되는 ‘서피스 슈퍼 그레잇 타입커버 패키지’의 가격은 114만 9천 원으로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성미 한국MS 컨슈머사업본부 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새로운 ‘서피스 프로’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1주일가량 앞서 높은 가성비의 패키지를 판매하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서피스 프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MS는 내년 3월 말까지 ‘서피스 프로’ 대학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학생이라면 서피스 대학생 할인 공식 페이지에서 학교 이메일 계정으로 코드를 발급받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