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내달 21일 오픈 예정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를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 강찬고)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지난 6일 굿피플 여의도 본부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이번 굿피플과의 협약식을 계기로 소외계층 후원을 비롯해 향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강찬고 대표는 “우리 사회 나눔 문화를 활발히 형성하는 역할을 다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지구촌 모든 이웃들과 더불어 무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며 “쇼핑 플랫폼 자체가 상생 플랫폼의 일환으로 우고스의 기부 동참은 물론, 우고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사람들이 상생의 의미로 기부하는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맺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 대표는 또 “앞으로 우고스 플랫폼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를 굿피플에 기부해 어려운 소외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이라며 “UN에서도 인정한 우리나라 토종 NGO 단체인 굿피플이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라며 말했다.

한편, 내달 21일 오픈 예정인 우고스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쇼핑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최근 오프라인 우고스 마트 사당점, 오류점을 오픈해 온ㆍ오프라인 플랫폼 창업과 더불어 일자리 창출, 골목 상권 살리기, 중소기업 판로 개척에 앞장서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