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제품 외에 소프트웨어, PC주변기기, 보안서적 등 전문 쇼핑몰로 재탄생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의 온라인 쇼핑몰(http://shop.ahnlab.com)이 '안랩몰(AhnLab Mall)'로 재탄생 했다.

특히 '안랩몰'에는 안연구소의 개인 및 기업용 보안제품 외에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보안서적 등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다. 사무자동화(워드, 오피스), 웹 제작 관련 소프트웨어 제품과, 외장형 하드 디스크, USB 저장장치, 주변기기, 인터넷 공유기,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하드웨어 제품이 판매되며 보안서적 코너에서 편리하게 도서를 구입할 수도 있다.

한편, 안연구소는 '안랩몰'로 새롭게 브랜드화한 것을 기념해 오는 8월 2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및 응원의 글을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장씩 증정한다. 또한 '일주일만 이 가격'이라는 코너를 신설해 매주 한 제품씩,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평균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 밖에도 8월 15일까지 통합보안제품 V3 IS 2007 Platinum을 신규로 구입하거나, 재계약 하는 고객들에게는 60일을 추가 연장해 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