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최신 제품 소개 및 R&D 로드맵 공유

▲ 이수용 지티원 사장이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지티원(대표 이수용)은 지난 2일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UDX에서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티원은 이번 세미나에서 자사 제품들의 새로운 버전을 소개하고 R&D 로드맵을 공유했다. 특히 지티원의 주력 제품인 변경영향분석 솔루션 ‘체인지마이너’ 및 ‘코드프리즘’, ‘시큐리티프리즘’ 등 애플리케이션 거버넌스 제품군의 새 버전에 대한 기능과 차기 버전 기능 소개, 데모 시연 등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직접 시스템 장애 예방 및 운영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 갭(Gap) 분석 솔루션 ‘갭마이너’의 새 버전과 관련 기능을 공개하고,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메타마이너’, 데이터 품질 관리 솔루션 ‘디큐마이너’, 데이터 계보 관리 솔루션 ‘DL마이너’ 역시 데모 시연 등을 통해 소개됐다.

지티원 측은 참가자들이 ‘체인지마이너’ 차기 버전과 ‘메타마이너’·‘DL마이너’ 등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갭마이너’ 적용 사례를 통해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수용 지티원 사장은 “고객사들까지 범위를 확대해 자사 거버넌스 및 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지티원의 주력 해외 시장인 일본에서 더 좋은 수출 성과를 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세미나였던 만큼, 추가적인 비즈니스 기회들을 활용해 전체 매출액 대비 수출 비중 30%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