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획득 시 보증 기간 1년 연장 등 혜택도 제공

▲ 에이텐코리아가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는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공급되고 있는 에이텐 ‘KE’ 제품과 네트워크 스위치 등의 제품군에 대한 설명 및 기술 교육을 통해 안정으로 기술을 지원하고 A/S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정기 기술 교육 세미나다. 제품의 장점과 활용성에 관한 기초 지식과 이에 기반한 솔루션 구성에 대해 실제 실습을 진행, 각 파트너사들이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한 객관성 유지에 목적이 있다.

에이텐의 인증 프로그램은 공인된 교육 시스템을 통과한 파트너 업체에게 제공된다. 파트너사들은 정기적인 교육에 참여해 인증을 갱신해야 하며,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술적 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세미나 기간 동안 실습으로 이뤄진 테스트를 통과해 라이선스를 획득할 경우, 에이텐코리아는 파트너사에게 ‘KE’ 제품의 보증기간을 1년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트너사는 기본 보증 기간 3년과 연장 혜택까지 총 4년의 보증기간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술 교육을 통해 에이텐 ‘KE’ 제품을 포함,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활용 방법까지 교육받을 수 있다.

이번에 총 4일에 걸쳐 이뤄진 에이텐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참여가 어려운 지방 업체들을 고려, 에이텐이 직접 지역을 방문해 개별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교육 과정 이후의 테스트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재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이수 후에는 설문조사를 통해 정기 기술 교육에 대한 피드백과 차후 기술 교육에 대한 수준 향상까지 꾸준히 도모하고 있다.

에이텐의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 세미나에 참여한 한 업체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실습 등의 교육 내용이 좋았다”면서, “실습을 통한 교육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향상됐다. 단순한 제품 공급이 아니라 기술 제공을 통해 제품에 대한 활용 방안과 시장과의 접목을 기대할 수 있어 세미나가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에이텐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이번 교육은 ‘KE’ 제품의 전반적인 설명과 설치 방법, 테스트 및 ‘KE’ 제품을 기초로 하는 솔루션에 대해 진행됐다”며, “진행된 교육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보다 자부심을 갖고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에이텐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