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과 협업…‘스마트 캐디’·‘코스 뷰’·‘그린 뷰’ 등 지원

▲ 삼성전자가 ‘기어 S3 골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기어 S3 골프 에디션(Gear S3 Golf editio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Golfzon)과 협업을 통해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캐디(Smart Caddie)’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캐디’는 전세계 6만 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위치부터 그린까지의 잔여 거리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등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보여준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Golping)’을 비롯해 전국 46개 ‘골프존 마켓’과 주요 골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39만 9300원으로 책정됐다.

삼성전자는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와 함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천대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매 고객들께는 ‘기어 S3 골프에디션 볼마커’, ‘전용 그린 보수기’, ‘골프존 추가 스트랩’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