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고도가 쇼핑몰 창업자들의 판로 다각화 지원에 나선다.

[아이티데일리]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전문기업 NHN고도가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박람회인 ‘메가쇼(Mega Show)’ 참여 프로젝트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의 부스 및 부대시설 사용료 등 참가비용을 전액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쇼핑몰 창업자들의 판로 다각화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NHN고도 관계자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창업시장은 다산다사(多産多死) 구조다. 많이 창업하고 많이 폐업한다는 것”이라며 “이 같은 치열한 유통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양한 유통 채널이 필요하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메가쇼 프로젝트는 NHN고도의 ‘동반성장’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NHN고도는 메가쇼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온라인 창업자들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창업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메가쇼’는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약 100여개의 유통사와 구매상담이 이뤄지는 국내 최대의 유통박람회다. NHN고도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에게 ‘메가쇼’ 참여비용은 물론이고 부스 및 부대시설 사용료 전액 무상으로 지원한다.

관계자는 “24시간이 부족한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오는 24일까지 NHN고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