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웹툰 ‘하이브’ 스토리 적용

▲ 비누스엔터테인먼트가 ‘하이브 위드 네이버 웹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위드 네이버 웹툰(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브 위드 네이버 웹툰’은 웹툰 ‘하이브’의 세계관을 게임으로 옮겼으며, 이용자들은 원작에 맞춰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감상하며 게임을 할 수 있다.

특히, 세계관에 따라 숙주가 되어버린 인간, 거대 곤충 등과 저격총, 샷건, 기관단총 등 다양한 총기를 활용해 전략적 TPS 전투를 할 수 있으며, 3D 시네마 영상으로 재현된 원작 속 주요 장면들에서는 QTE(Quick Time Event)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또한, 생존을 위한 로비, 피난소, 훈련소 등을 건설하고 캠퍼 모집을 통해 시뮬레이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는 ‘하이브 위드 네이버 웹툰’ 정식 서비스 알림을 제공하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과 원작 주인공인 ‘이은성’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규삼 작가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작 팬을 포함해서 게임을 기대하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하이브 위드 네이버 웹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최상의 퀄리티로 게임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