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즌·AT&T 등 5개 이통사 통해 출시

▲ LG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V30’을 앞세워 북미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V30’을 오는 13일부터 북미시장에 출시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버라이즌, AT&T, T모바일,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5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을 출시한다. 또한, 얇고 가벼운 디자인, 카메라와 오디오 성능을 내세워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V30’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두께 7.3mm, 무게 158g으로, ▲조리개 값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를 장착한 듀얼카메라 ▲‘시네비디오(Cine Video) 모드’ ▲하이파이 쿼드 덱(DAC)에 B&O 튜닝을 더한 사운드 등이 장점이다.

LG전자는 북미 전역에 이통사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을 통해 ‘V30’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며, 할리우드 영화배우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en-Levitt)과 손잡고 마케팅을 진행한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등 ‘LG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북미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