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영업 및 영업관리 부문 모집

 
[아이티데일리]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우키타 카츠히코)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를 통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기술영업 및 영업관리 2개 부문이며 지원 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대졸 이상의 학력자로, 직무에 대한 열정 및 기본 지식을 겸비한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리소코리아의 본사인 일본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는 1946년 설립돼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5개의 해외 자회사 및 3,5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현재 글로벌 공판인쇄 시장을 과점(70%)하며, 전 세계 18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2001년 설립된 리소코리아는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의 출자 현지 법인으로, 초고속 풀컬러프린터 ‘컴컬러(ComColor)’의 영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우키타 카츠히코 리소코리아 사장은 “리소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선도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추구하며, 경쟁력을 확보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면서, “‘스펙’보다는 실무에 최적화된 인재를 우선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며, 열정과 꿈을 가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