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BIT’ 제품 탑재된 어플라이언스 제품 ‘Biz Command Board’ 소개

▲ 위엠비는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소프트웨이브 2017’에 참가해 ‘BIZBIT’ 제품이 탑재된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Biz Command Board’를 소개했다.

[아이티데일리]위엠비는 지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소프트웨이브 2017’에 참가해 ‘BIZBIT’ 제품이 탑재된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Biz Command Board’를 선보였다.

위엠비는 이번 소프트웨이브 2017에서 3개의 다중모니터를 연결한 빅데이터 기반의 경영자 의사결정 지원 솔루션인 'BIZBIT'의 금융/비즈니스/인프라 등 분야별 데모시스템을 전시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위엠비는 사용자가 원하는 보드타입을 선택할 수 있고, 제조업의 스마트팩토리 운영 현황은 물론 금융권, 공공 분야, 의료, 통신 등 대부분의 업종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위엠비는 이번 전시회에서 ‘IBSilon’, ‘TOBIT’ 제품으로 구현된 스마트플랫폼도 시연했다. 엔터프라이스 스마트플랫폼 구축 레퍼런스 소개 영상과 함께 시연된 입실론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정보에 대한 3D 시각화는 많은 기업관계자들로부터 특히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