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 골드퍼시픽이 모바일 무협 MMORPG ‘친구모바일’을 정식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은 모바일 무협 MMORPG ‘친구모바일’을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친구모바일’은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문파와 던전, 코스튬, 무기제작, 펫, 탈것 등의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직업에는 근접 전투력의 '창사'와 밸런스형 캐릭터 '검사'의 두 종류가 있고, 전투 동료인 ‘펫’과 ‘탈 것’이 있다.

또 장비의 강화와 분해, 제련, 그리고 돌파와 영혼각인, 전설장비까지 다양한 성장체계를 갖췄고, PVP 콘텐츠와 결혼시스템, 음성채팅까지 가능한 유저간 교류 시스템도 제공된다.

골드퍼시픽은 ‘친구모바일’의 출시를 기념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인 ‘7일간의 행복 혜택’ 이벤트와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서버 오픈 후 1주일 동안 기간 내에 결혼을 하는 100쌍의 커플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천생연분’ 이벤트도 진향될 예정이다.

골드퍼시픽 친구모바일 담당자는 “‘왕의여자’로 모바일게임 사업에 진출한 코스닥 등록기업 골드퍼시픽이 구글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메인 무대에 나서는 만큼 적극적인 자세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