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사전등록 프로모션 진행

▲ C.O.C가 '붐버스타 포 카카오'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체이스온라인컴패니(Chase Online Company, 지사장 유창완, 이하 C.O.C)는 오는 19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붐버스타 포 카카오(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붐버스타 포 카카오’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과거 PC에서 즐겼던 포격 액션 대전 게임의 재미는 고스란히 옮기고 게임 콘텐츠 및 UI 등은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전을 통해 게임의 승패를 확인할 수 있고, 게임 진행 중에 고도의 심리전을 즐길 수도 있다.

기존 포격 액션과 다르게 펫, 탈 것과 같은 콘텐츠와 다양한 이모티콘을 통해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이템을 모아 장비를 강화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칭호, 축복, 룬 등 많은 콘텐츠들이 준비됐다.

C.O.C는 진행 중인 ‘붐버스타 포 카카오’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3’, 미니드론,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남 C.O.C 게임사업실장은 “더 많은 이용자분들과 함께하고자 출시에 앞서 일정을 공개했다”며, “19일에 출시 예정인 ‘붐버스타 포 카카오’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까지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