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 총판업체 제니시스기술, 오는 9월말까지 버전 업그레이드 진행

한국CA(대표이사 김용대, www.cai.co.kr )가 데이터모델링 솔루션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 한국CA는 신규버전인 CA ERwin 모델링 스위트(이하 ERWin) 7.2를 출시하며, 이에 대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CA는 ERWin은 이미 국내에서 10여년간 산업별로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6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솔루션이지만, 차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더욱 활발히 펼쳐 시장의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ERwin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제니시스기술이 오는 9월 말까지 버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2000년 1월 이후 구매고객부터 적용되며, 유지보수 연장계약이 없는 경우에도 별도의 소급적용 없이 프로모션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CA가 이번에 출시한 7.2 버전은 이전과 비교해 자동화를 강화해 데이터 모델링을 한번에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메타 인티그레이션 위저드(Meta Integration Wizard) 기능은 파워 디자이너, 시스템 아키텍트 등 약 80여 개 포맷의 타사 제품을 통해 구현된 모델들을 별도의 제품 없이도 ERwin으로 직접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 있다. 또한 액션 스크립트(Action Script) 지원으로 모든 변경사항을 추적할 수 있어 실행과 실행취소가 가능해졌다. 특히 ERwin의 강점이었던 컴플리트 컴페어(Complete Compare) 기능을 사용하기 쉬운 마법사 형식으로 보강했다.

아울러 MS-SQL 2005와 오라클 10g에 대한 지원을 더욱 세분화한데 이어,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주얼 스튜디오 팀 에디션 포 데이타베이스 프로페셔날과 연동이 가능하도록 해 개발도구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