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입점 및 멤버십 바코드 추가, 다양한 고객 편의 제공

▲ 쇼핑몰 입점, 멤버십 바코드 추가 등이 포함된 ‘드론플라이’ 4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아이티데일리]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자사 드론 플랫폼 ‘드론플라이(DroneFly)’ 앱의 4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드론플라이’는 비행 제한 및 금지 구역 확인, 지구 자기장 지수, 기온과 풍속도 등 드론 비행 전 확인해야할 필수 점검 사항 정보를 제공하는 드론 플랫폼이다. 최근 다양한 추천비행장소 기능이 추가돼 새로운 비행 지역을 찾아다니는 드론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차 업데이트를 통해 ‘드론플라이’에 ‘모바일 드론팁’ 쇼핑몰이 입점되며, 제이씨현시스템의 멤버십 바코드를 추가해 샵유디아(#Udea), DJI 인증 딜러 스토어, Show룸 등의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다양한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4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드론플라이’ 앱 내 ‘모바일 드론팁’ 쇼핑몰 이용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쉿!크릿 비밀 이벤트’와 제이씨현시스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인증 후 제품 구매 참여 가능한 랜덤 뽑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