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맞이 3주간 진행, 캠퍼스 테마 콘텐츠 공개…‘시장 콘테스트 개강 시즌’ 이벤트 실시

 

▲ EA가 '심시티 빌드잇' 개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개강(Back to school)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학교 테마 다리’, ‘체육시설’ 등 다양한 캠퍼스 테마 콘텐츠가 3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학교 건물을 추가하고, 다양한 관련 건물을 건설해 캠퍼스를 만들 수 있게 된다.

개강 업데이트는 8월 29일부터 시작해 9월 21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된다.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1주차에는 심들이 거닐 수 있는 ‘학교 테마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 2주차인 9월 7일부터 14일까지는 심들의 식사와 휴식 공간인 ‘대학 공원 학생 식당’과 ‘대학 광장’이 공개된다. 마지막 3주차에는 ‘대학 스포츠 경기장’과 ‘대학 조정 센터’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EA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7일부터 ‘시장 콘테스트 개강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심시티 빌드잇’의 모든 유저들은 가장 하위 리그인 ‘동네 리그’에서 시작하고, 참여만 해도 1종의 대학 건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총 6 단계로 구성된 각 리그에 도달할 때 마다 즉시 해당 리그의 건물이 지급된다. ‘시장 콘테스트 개강 시즌’은 9월 20일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