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런테크는 최근 네트웍어플라이언스 제품 2종(‘A3722’과 ‘A Mini’)을 발표했다.
[아이티데일리] 유런테크는 네트웍어플라이언스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A3722과 A Mini 제품이다.

3U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인텔 제온 E5급의 CPU가 듀얼로 장착돼 있는 A3722는 2개의 1G급 Copper LAN포트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추가적으로 6개의 Bypass기능이 포함된 1G Fiber, 10G Fiber 등의 NIC모듈을 장착할 수 있다. 모듈 타입의 3.5” HDD Bay 4개와 내부에 3.5” HDD 2개를 장착 할 수 있으며 HDD를 최대 6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A Mini 는 소형 Fanless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Celeron Quad coreCPU가 장착된 엔트리급 제품이다. 메모리는 최대 8GB, 4개의 1G급 Copper LAN포트가 지원 된다. 냉각팬(Fan)이 없는 제품으로 소음에 민감한 사무실에 적합하다.

유런테크는 이번 제품 발표로 소형 엔트리급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급 제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운 제품 발표로 부품 수급이 원활해 보다 안정적으로 제품 생산이 가능해 졌다.

유런테크 담당자는 상반기에 발표된 신제품은 안정성 및 성능을 인정받아 이미 삼성전자, 국민카드, 한국전력, 대전통합전산센터, 수자원공사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공공 기관에 공급됐으며, 이번 제품 라인업 확대로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를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런테크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 하드웨어 플랫폼과 분야별 통합솔루션을 바탕으로 SI, 패키지, 개발 컨설팅 등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