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 번역 솔루션 기반 사업 협력 추진

 
[아이티데일리] SDL코리아와 바인테크는 국내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DL의 ‘SDL 날리지 센터(SDL Knowledge Center)’, ‘SDL 월드서버(SDL WorldServer)’, ‘SDL 트라도스 스튜디오(SDL Trados Studio)’ 등 통합 번역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공동 영업 이익 발굴과 영업 활동 창출 기회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제조, 생명과학, 전자상거래 등 국내 산업 분야의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에게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손쉽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전반의 혁신적인 속도 향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영주 SDL코리아 국내영업총괄 상무는 “양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며, “본 협약을 통해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학기 바인테크 대표는 “SDL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기반으로 협업 관계를 강화, 국내외 고객에게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글로벌 소프트웨어 제작 및 마케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SDL 솔루션을 주력 상품에 포함해 당사의 비즈니스 스펙트럼을 넓히는 초석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