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유우기리 인형 획득 퀘스트 및 오프라인 레터라이브 진행…V3.45 업데이트 공개

▲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가 개최된다.

[아이티데일리]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판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V3.4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기념 신생제’에서는 특별한 NPC의 의뢰에 따라 돌발 임무를 수행, ‘이젤 인형’과 ‘유우기리 인형’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2일에는 사전에 선정된 유저 120명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레터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레터라이브는 트위치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V3.45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50층까지만 입장 가능했던 ‘망자의 궁전’ 최심부를 확장, 51층 이후를 개방하고 장비 강화 수치를 99까지 확대했다. 특히 100층 이후에 산출되는 점수를 업데이트하는 ‘망자의 궁전’ 랭킹 페이지를 공개해 다른 유저와 경쟁을 겨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망자의 궁전’에서 획득 가능한 전용 무기 ‘킨나’는 물론, 새로운 아니마 웨폰 스토리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아니마 웨폰을 공개했다. 아니마 웨폰 업그레이드 시에는 ‘벼려진’이라는 명칭과 추가 이펙트를 확보할 수 있다.

최정해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실장은 “한국판 ‘파이널판타지14’의 2주년은 전적으로 유저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글로벌 대비 빠른 업데이트 주기로 최고의 모험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