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맥스’ 통해 취약점 여부 점검 및 전문 컨설턴트 수준 보고서 제공

▲ 엑셈이 자사 ‘인터맥스’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진단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엑셈(대표 조종암)은 오는 9월 31일까지 2개월 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진단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엑셈의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인터맥스(InterMax)’를 활용한 전문 컨설턴트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진단이 가능하며, 기업은 제공되는 전문 보고서를 통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맥스’는 거래 추적 연계 분석과 구간별 성능 모니터링 등을 제공하는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과 기업 내 IT환경을 통합 모니터링 할 수 있는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 영역을 제공한다. 특히 웹(WEB) 모니터링, 닷넷(.Net) 기반 모니터링, C기반 모니터링 등 다양한 포인트 단위 모니터링 기능을 추가하며, 기업 내 필수 IT환경인 ‘WEB-WAS-DB’에 대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류길현 엑셈 APM본부장 겸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PM, E2E 모니터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엑셈의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한편, 복잡해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대한 성능 최적화를 완벽하게 책임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