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솔루션 소개 및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 앤시스코리아가 다양한 시뮬레이션 솔루션 사례를 소개하는 무료 방문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앤시스코리아(대표 조용원)는 최신 기술 정보 교류와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방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앤시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시뮬레이션 해석의 활용 및 필요성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한다. ▲5G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CPS(Chip Package System) ▲CE(Conducted Emission) 등의 최신 기술을 선정, 해당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앤시스의 제품군과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사에 직접 방문해 진행되는 방문 세미나를 통해 고객은 ‘멀티피직스(Multiphysics)’를 포함한 앤시스만의 고도화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앤시스의 다중 물리 해석 기술은 기존의 단일 시뮬레이션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분야에서 각각 분리된 시뮬레이션 제품군을 연동하여 복합적인 테스트를 가능하게 한다는 설명이다.

앤시스 측은 특히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참가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각 기업이 제품 제조 및 검증 과정에서 겪고 있거나, 혹은 겪을 수 있는 문제점을 미리 파악해 앤시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문제 해결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이 필수이며, 이번 방문 세미나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앤시스는 고객에 대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를 적극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문 세미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이번 달 31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