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 인터페이스로 고객에게 높은 서비스 품질 제공

▲ 현대보안월드의 정보제공용 태블릿PC 거치대가 설치된 안마의자 모습

[아이티데일리] 현대보안월드가 이나다훼미리 본사에 안마의자와 관련된 제품정보제공용 태블릿PC 거치대를 설치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보안월드는 태블릿 보안 제품을 비롯, 각종 IT가전들의 보안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태블릿PC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무기로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매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서비스 업종에서 업무 활용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나다훼미리는 1962년부터 일본의 장인정신에 따라 안마의자만을 연구, 개발, 제조해 혁신을 일궈내는 글로벌 유명 안마의자 브랜드다.

이번에 본사에 설치된 현대보안월드 태블릿 거치대는 태블릿케이스와 스탠드가 일체형인 형태에 고급스틸 재질로 제작돼 높은 견고성을 특징으로 한다. 태블릿PC의 4면을 감싸주기 때문에 기기 자체의 분실과 보안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이기 때문에 관리자는 별도의 설치테이블 없이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 태블릿의 각도 또한 누구나 이용하기에 좋은 가장 적합한 각도로 제공하고 있으며, 회전암 옵션을 설치하면 태블릿 화면 각도를 위 아래로 조절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제품설명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이나다 본사 회의실에도 필요한 정보를 바로 찾아 볼 수 있도록 설치됐다. 좁은 공간에서도 태블릿PC 활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아울러 배터리의 부족을 방지하기 위해 스탠드 안쪽으로 충전선을 내장할 수 있도록 해 깔끔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게 했으며, 전체적으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소개한 스탠드형 태블릿거치대 이외에도 공간과 상황에 맞도록 벽면형과 고정형 등 총 3가지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관리자에게만 주어지는 스마트키인 IR키로 태블릿PC를 거치대로부터 안전하게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현대보안월드 관계자는 “현재는 이나다훼미리 한국 본사 쇼룸에서 안마의자와 태블릿거치대를 전시하고 있지만 앞으로 백화점 15곳과 일반 대리점 30곳 등에 설치할 계획”이라며 “사용자의 불편함과 관리자의 업무과중을 해소해주는 현대보안월드의 태블릿보안 솔루션이 더욱 많은 곳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