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L의 공식 인증기관인 핑크 엘리펀트와 공동으로, 버전3으로의 이전 전략 소개

한국BMC소프트웨어(대표 스티븐 저커)는 오는 26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ITIL의 공식 인증기관인 핑크 엘리펀트(대표 데이빗 랫클리프)와 함께 'BMC와 핑크 엘리펀트가 함께하는 공동 ITIL V3 런칭 투어'를 개최한다.

한국BMC의 ITIL V3 로드쇼는 10시부터 ITSM산업의 현황에 대한 데이빗 랫클리프 핑크 엘리펀트 회장(CEO)의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오후 세션에서는 공식 ITIL 검증의원인 켄 터빗 BMC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 이사와 ITIL V3의 공동저자인 조지 스팰딩 핑크 엘리펀트 부회장이 ITIL V3의 새로운 내용과 함께 ITIL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서비스 관리(BSM:Business Service Management)의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한 접근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itSMF 회장인 남기찬 교수의 진행으로 국내 ITIL 및 ITSM 도입 현황과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BMC의 스티븐 저커 사장은 "ITIL V3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IT관리 접근법 및 버전3으로의 이전에 대한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한국BMC는 ITIL V3의 공식 검토 기관으로서 향후 폭넓은 서비스 및 교육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성공적으로 ITIL V3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8개 국가의 10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투어로 서울 행사는 무료이다. 등록 및 좀더 자세한 정보 제공 사이트는 http://www.shoutkorea.com/bmckorea/ITILv3/edm/landing1.htm 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