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멘 바이 HP 2017’ 신제품 대거 공개…게이머 공략 본격화

▲ HP가 게이밍 제품군 ‘오멘’2017년형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이티데일리] HP가 게이밍 제품군 ‘오멘(OMEN)’의 2017년형 제품으로 게이머들을 본격 공략한다. 홍익대학교 인근 ‘어펄슨(A Person)’에서 ‘HP 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하면서 게임 대회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도 강화한다.

13일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자사의 게이밍 PC 라인업 ‘오멘’ 게이밍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오멘’ 게이밍 제품군은 기존의 제품군을 새롭게 발전시켜 노트북, 데스크톱은 물론 큐브 형태의 대형 데스크톱, 모니터, 게이밍 액세서리까지 보다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했다.

HP는 ▲인텔 ‘X299’ 칩셋 및 ‘코어X i9’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GTX1080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데스크톱 ‘오멘 X 바이 HP 데스크톱(OMEN X by HP Desktop PC)’를 비롯해 ▲’GTX1060’을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오멘 바이 HP 15(OMEN by HP 15 Laptop PC)’ ▲GTX1070’을 탑재한 ‘오멘 바이 HP 17(OMEN by HP 17 Laptop PC)’ 등을 선보인다.

또한, ▲듀얼 ‘GTX1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신형 ‘오멘 바이 HP 데스크톱(OMEN by HP Desktop PC)’ ▲하반기 출시 예정인 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톱 ‘오멘 X 바이 HP 콤팩트 데스크톱(OMEN X by HP Compact Desktop)’ ▲썬더볼트3 기반 외장형 그래픽·스토리지 가속장치인 ‘오멘 바이 HP 엑셀러레이터(OMEN by HP Accelerator)’ ▲엔비디아 ‘지싱크(G-SYNC)’를 지원하는 165Hz 27인치 ‘오멘 바이 HP 디스플레이(OMEN by HP Display)’ 등도 새롭게 선보이며 게이밍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HP코리아는 ‘오멘’ 제품군 공개를 기념해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 ‘어펄슨’에서 ‘HP 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한층 새로워진 디자인과 향상된 사양의 ‘오멘’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게임 대결도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오프라인 행사는 오버워치 3:3 대결을 펼치는 ‘오버워치3연승 대회’, 최근 PC 버전 발매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철권7’의 ‘숨은 고수를 찾아라’ 대회, ‘포르자 모터스포츠’로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랩 타임(Lap Time) 대회’ 등 인기 게임 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주말인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유명 게이밍 BJ ‘겐지혜성’과 ‘진정크랫’이 함께하는 ‘오버워치 3:3 스페셜 매치’와 ‘오버워치 공략 팁 강의’가 진행된다. ‘오버워치 3연승 대회’에서 승리한 팀에게는 ‘오버워치 캐릭터 피규어’가 제공되며, 이 외에도 게임 대회 우승자들을 대상으로 ‘스팀(STEAM) 월렛 상품권’, ‘엑스박스(XBOX) 기프트카드’, ‘4in1 블루투스 게임패드’, ‘로지텍 레이싱 휠 세xm’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이사는 “HP 최신 게이밍 제품군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HP 게이밍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신 게이밍 PC를 통해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며, OMEN 게이밍 PC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HP의 게이밍 PC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