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6개국 시장 정보 및 진출 노하우 공유

▲ 라티스가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직접 진출 전략 세미나 ‘동남아시아편’을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게임 글로벌 직접 진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대표 윤강원, 이하 라티스)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직접 진출 전략 세미나 ‘동남아시아편’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티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인 동남아시아 6개국의 시장 정보와 직접 진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동남아시아 직접 진출을 희망하는 게임 개발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로, 국내 게임업계의 해외 진출에 활로를 열어주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세미나는 이응석 라티스APAC 대표를 비롯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의 현지 지사장들이 ▲‘동남아시아 소개 및 전체 시장 현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시장 현황’ ▲‘태국 시장 현황’ ▲‘베트남 시장 현황’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윤강원 라티스 대표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인 만큼 전략적 진출에 많은 국내 기업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해외 진출에 큰 꿈을 가지고 있는 기업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해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티스는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진출 시 필요한 테스팅, 현지화, 페이스북 마케팅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부회장사로 중소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