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23일까지 공식 모집 사이트 통해 접수…다양한 혜택 제공

▲ 유니티코리아가 1년간 활동하는 ‘유니티 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니티(Unity)’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활동할 ‘유니티 마스터즈’ 2기를 오는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개발자들과 교류하며 ‘유니티’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는 유니티코리아의 공인 전문가 그룹이다. ‘유니티 마스터즈’ 1기는 ‘유나이트’, ‘유니티 데이’, ‘유니티 로드쇼’ 등 각종 유니티 공식 행사에서 개발 실무와 노하우 등을 전달하거나, 국내외 ‘유니티’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유니티 마스터즈’ 2기는 모바일, 테크니컬 아티스트(Technical Artist), 디자인, 플래닝, VR/AR(가상현실/증강현실), ‘유니티 애즈’ 등 다양한 전문분야를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지난 1기에 비해 모집 전문분야가 더욱 확대된 것으로, 회사는 새로이 선발된 ‘유니티 마스터즈’를 통해서는 게임 엔진을 넘어 종합 개발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는 ‘유니티’ 엔진의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보다 심도 깊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유니티 마스터즈’ 2기에게는 지난해에 비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유나이트’ 행사를 포함한 국내 ‘유니티’ 관련 행사에 무료로 초청되며, 강연자로 참여할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또한 우수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해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인 ‘유나이트’에 참석할 수 있으며, 항공료 및 숙박비 등 각종 제반 비용을 유니티가 전액 지원한다. 여기에 활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유니티 프로(Unity Pro)’ 무료 이용권 및 ‘유니티 에셋 스토어’ 바우처를 지급한다.

접수는 ‘유니티 마스터즈’ 2기 모집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과 전문분야, 유니티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SNS 채널 등을 제출하면 된다. 기존 활동성과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결과는 오는 7월 28일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지난 ‘유니티 마스터즈’ 1기의 성공적인 활동에 힘입어 이번에 2기 선발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준비했으며, 더욱 많은 분들이 ‘유니티 마스터즈’를 통해 유니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