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 내용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인사이트 제공”

 
[아이티데일리]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공식 블로그인 ‘와이즈엔(WiseN) 블로그’를 오픈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와이즈엔 블로그’에서는 GS네오텍 홈페이지와 ‘와이즈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및 CDN(콘텐츠전송네트워크) 기업으로서의 노하우와 함께 관련 분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블로그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마존웹서비스(AWS)를 비롯해 CDN,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그리고 자사 IT 서비스인 와이즈엔 뉴스(WISEN NEWS)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전문가 기고, AWS 클라우드 가이드 및 활용백서와 CDN 뉴스를 비롯해 최신 ICT 동향 등도 접할 수 있다.

블로그 내 AWS 메뉴에서는 AWS를 실제 적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필요한 간단한 가이드를 백서 형태로 제공해 초보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GS네오텍은 새로운 AWS 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상품에 대한 소개와 간단한 실습 내용을 직접 게시함으로써 사용자의 궁금증이나 초기 사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실제 GS네오텍의 솔루션 아키텍트나 서비스 기획자가 블로그를 작성함으로써 관련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했다. GS네오텍은 고객 외에도 다양한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밖에 CDN 메뉴는 콘텐츠 전송에 관련된 시장 기술이나 동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그 동안 생소했던 CDN 기술이나 노하우를 해당 블로그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디바이스 접근성을 고려해 제작된 이번 블로그는 PC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성무경 GS네오텍 과장은 “새롭게 오픈한 블로그는 ICT 전문가들의 기고와 클라우드 및 CDN 뉴스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해 깊이 있는 IT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