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자막 지원 ‘SAS Programming 1 기초’ 과정 무료 제공

 
[아이티데일리]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국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을 위해 빅데이터 분석 이러닝 과정을 확대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SAS코리아는 SAS 프로그램 기본 개념부터 프로그램 작성까지 배울 수 있는 ‘SAS 프로그래밍(Programming) 1: 기초’ 과정에 한글 자막을 지원하고,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은 SAS코리아 웹사이트에 가입해 무료 이러닝 과정을 신청하면 되며, SAS 웹사이트의 ‘마이 트레이닝(My Training)’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교육 과정을 관리하면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한글 자막을 지원하는 ‘SAS 스태티스틱스(Statistics) 1: 기초 통계’ 무료 교육 과정도 추가 개설 계획이다.
 
또한 SAS코리아는 이달부터 SAS 국제자격 인증의 취득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SAS 국제자격 인증 ‘SCBP(SAS Certified Base Programmer)’ 취득 준비를 위한 ‘SCBP 글로벌 이러닝 패키지 과정’의 수강료를 할인하고, 오는 9월까지 ‘SAS 프로그래밍 1&2: 패스트트랙(Fast Track)’ 정규 교육 수강자에게 SCBP 시험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 7월부터 9월까지 정규 교육 과정 수강자에 한하며, 무료 응시 혜택은 수강 후 3개월까지 유효하다.
 
윤미라 SAS코리아 고객지원전략본부 상무는 “오늘날 기업은 물론 국가 간 4차 산업혁명 경쟁으로 빅데이터 인재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SAS의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한글 자막을 지원하는 무료 글로벌 이러닝 과정과 다양한 국제자격 인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학습하고, 미래의 빅데이터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