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0
뉴스홈 > 모바일
SKT,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T멤버십 ‘제휴 할인’ 받은 금액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다시 적립

   
▲ SK텔레콤이 제휴처를 선택하면 ‘제휴 할인’ 혜택에 ‘포인트 적립’까지 제공하는 ‘내맘대로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이용자가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제휴 할인 혜택에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까지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SK텔레콤은 자사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을 분석, 사용 빈도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T멤버십’ VIP 등급 이용자는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이용자는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 ‘내맘대로 플러스’ 제휴처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면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을 받고, 해당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 받는다. 적립 받은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예스24, 티켓몬스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사용처

‘내맘대로 플러스’는 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웹/모바일)에서 이용 신청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 각 제휴처 상세 혜택

SK텔레콤은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T멤버십 두툼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준익 감독의 ‘박열’ 메가박스 최초 상영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SK텔레콤은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내맘대로 플러스’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천 명(1인당 2매)에게는 ‘박열’ 최초 상영회 초대권, 5천 명(1인당 2매)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고객의 사용 패턴에 따라 맞춤형 제휴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고객은 새롭게 선보이는 ‘핫앤뉴(Hot&New)’ 기능을 통해 연령대, 성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멤버십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삶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기기사 순위
153-02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층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팽동현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