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인 복원, 라이프사이클 운영, 데이터 고가용성 기능 지원

 
[아이티데일리] 맵알테크놀러지스(한국지사장 이진구)는 자사 ‘맵알 파일 시스템(MapR File System)’이 SAP의 클라우드 인프라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채택됐다고 13일 밝혔다.

맵알 파일시스템은 SAP HANA, SAP IQ 및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의 스토리지에 빌트인 복원기능, 라이프사이클 운영 및 데이터 고가용성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맵알 파일 시스템의 지원 규모와 성능 및 안정성을 바탕으로 SAP 글로벌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혁신 가속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상용화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필수적인 업타임(uptime) 및 신뢰성을 보장하는 한편, 모던 데이터 서비스 아키텍처로의 여정을 지원한다. 초기부터 페타 규모에서 다중온도(multi-temperature) 방식의 데이터 관리 기능을 지원할 목적으로 설계됐다.

매트 밀스(Matt Mills) 맵알테크놀러지스 최고경영자(CEO)는 “SAP는 클라우드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이 진화함에 따라 보다 공격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며,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레거시 환경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높은 수준의 성능, 규모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