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포인트 버전 12'- 시나리오 기반 의사결정, 비즈니스와의 협업 증진 등 기능

한국 컴퓨웨어(대표 정갑성, www.compuware.co.kr)가 IT 포트폴리오 관리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체인지포인트12'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신된 새로운 버전은 프로젝트나 현업 요구 업무를 포함한 모든 IT 활동에 대해 '의사 결정 시나리오'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IT조직이 현업 관계자들과 효과적인 협업을 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또한 상세한 막대그래프, 파이차트, 버블분포도, 선, 간트차트 등을 통해 비교 가능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분석한다. 이 기능은 전략적 양자택일의 평가를 쉽게 해 IT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의사결정을 유도함으로써, '만약에'라는 동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체인지포인트12는 IT 투자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사용자를 유도하여 종합적인 플랫폼 수준으로 확장한 고객 포탈을 제공하는데, 이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비즈니스 케이스의 제출부터 최종 예산 승인까지, 변경 요청 및 작업 요청 등 IT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실용적인 웹 기반의 리소스 레벨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 기능 지원으로 급변하는 환경의 복잡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에서도 최적의 자원 배치와 정교한 프로그램 관리를 가능하게 하여 최상의 비즈니스 효과를 보장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