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위한 협력체계 구축

▲ (좌측부터) 서정인 GS네오텍 상무, 이승연 롯데렌탈 상무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및 CDN(콘텐츠전송네트워크) 전문기업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롯데렌탈(대표 표현명)과 ‘동반성장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OA기기 렌탈 요구가 있는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또 실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했다. 양사는 서로가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안정적 서비스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동반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GS네오텍은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최신 OA기기의 안정적인 확보 ▲체계적인 A/S 서비스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등으로 더욱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정인 GS네오텍 IT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GS네오텍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롯데렌탈과의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며, “시너지 효과를 통해 양사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 고객이 행복한 경험을 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연 롯데렌탈 일반렌탈부문장 상무는 “보다 합리적인 경제적 혜택과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것"”라며 “롯데렌탈은 앞으로도 파트너 사업자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신뢰감 높은 협력 모델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