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파트너사 ‘파트너텍’과 공동으로, 신개념 POS시스템 발표

[아이티데일리] 어플라이언스 전문기업인 유런테크는 5월 30일부터 6월3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대규모 IT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전시회인 ‘컴퓨텍스 2017’에 대만 파터너사인 파트너텍(Partnertech)과 함께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함으로써 대만 파트너텍과 함께 포스 시장 진출을 선언한 유런테크는 POS시스템에 CRM 기능을 탑재하고 안면인식 솔루션을 결합한 신 개념 POS제품을 선보인다.

유런테크의 POS시스템에 적용된 안면 인식 솔루션은 미국 상무성 산하 국가표준화위원회 NIST 인증을 받았으며 스틸 사진과 영상으로 안면 인식을 통한 신원 확인이 가능해 소비패턴,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자료를 수집할 수 있다.

유런테크와 함께 전시회에 함께 참여한 대만의 파트너텍(Partnertech)은 설립 20년된 POS 장비 및 주변기기 개발 생산 전문업체로 세계 POS시장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에서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유런테크는 지난 1월 파트너텍과 국내 PO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대만 파트너텍(Partner tech) 관계자는 “유런테크의 뛰어난 영업력과 제품 기획 능력이 파트너텍의 제품 생산 능력과 결합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전시회을 통해 한국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