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5-7400’ CPU, ‘GTX 1060 3GB’ 그래픽카드, 독자 쿨링 시스템 등 탑재

▲ MSI 게이밍 데스크톱 ‘나이트블레이드 MIB’

[아이티데일리]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하이마트를 통해 MSI 게이밍 데스크톱 ‘나이트블레이드 MIB’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B’는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CPU ‘i5-7400’ 및 ‘GTX 1060 3GB’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작은 크기에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CPU와 GPU의 공간을 나눠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 냉각기술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한다. 특수 팬 블레이드가 장착된 CPU 쿨링팬으로 20% 원활해진 공기흐름과 14% 증가된 공기 유입량을 제공, 장시간 게임에도 조용하고 발열이 적은 냉각 시스템을 구성했다.

2개의 M.2 SSD 슬롯과 2개의 3.5인치 HDD 베이, 1개의 2.5인치 HDD 베이로 여유로운 저장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저장 공간 확장과 손쉬운 CPU 및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소비자들은 원하는 사양으로 시스템을 변경할 수 있다.

MSI는 하이마트 론칭을 기념해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2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MSI 게이밍 데스크톱을 구매할 경우 액션 게임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디럭스 에디션’을 6월 30일까지 증정한다. 게임은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과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Uplay)’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이메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